일반 정말 할거없네 망해가는건가?(0) Google123 2026.06.28 22:53 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장사 사냥 던전 미쟁 거의 다 시간낭비네 ㅋㅋ 프리미엄도 알츠 충당하기 힘든데 노프리는 정말 힘들겟다 콩외엔 팔리도않고 제조재료라도먹자고 사냥하면 오토들이 다먹어서 그런가 나오질않네 던전은 생노가다판이고 미쟁은 일방적 프리키온 몹사냥 모양세 일방적인 쟁 카펠은 재미잇겟냐고 .... 신케릭이나 새로운 방어구나 만들어 주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