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정말 할거없네 망해가는건가?(0)

Google123 2026.06.28 22:53 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장사  사냥 던전  미쟁  거의 다 시간낭비네 ㅋㅋ 프리미엄도 알츠 충당하기 힘든데 노프리는 정말 힘들겟다  콩외엔 팔리도않고 제조재료라도먹자고 사냥하면 오토들이 다먹어서 그런가 나오질않네 던전은 생노가다판이고 미쟁은 일방적 프리키온 몹사냥 모양세 일방적인 쟁 카펠은 재미잇겟냐고 .... 신케릭이나 새로운 방어구나 만들어 주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