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개매너가 판을 칩니다.. 다들 조심하세요. 몹이 2마리만 붙어도 와서 다 스틸하면서 한다는 소리가 몰이하지 말라네요. 내가 자리잡고 사냥하는데 누가 다가오면 긴장부터 됩니다이젠.. 나참.. 방귀뀐놈이 성질낸다더니 더러워서 정말 ㅡㅡ.. 역시 부캐키우면서 저랩존 돌아다니다보니까 똘아이같은 초중고생 많이 보이네요.
2005.12.04 09:36
금자
저두부캐로그퀘3시간기다리고 하고있는데 몇놈이 와서 새치기하더군여 분명 첨와서 슬슬눈치보면서 잽싸게잡고째는거보니 채널바꿔댕기믄서그짓하는거같더군여 몇몇아디는적어놓고 게시판에 올릴까 했는데 하는짓이 꼭 정신박아나 저능아같아서 걍 흘려버렸어여 가상공간에서 제2의 나와 이름을 갇고 하는겜인데도 그런짓하는사람들은 혼자만의 공간에서 살아가고싶은 정신박아들입니다 이해하세여 찔리시는분덜있음 어여 회계하시고 베풀고사세여
요즘 개매너가 판을 칩니다.. 다들 조심하세요.
몹이 2마리만 붙어도 와서 다 스틸하면서 한다는 소리가 몰이하지 말라네요.
내가 자리잡고 사냥하는데 누가 다가오면 긴장부터 됩니다이젠..
나참.. 방귀뀐놈이 성질낸다더니 더러워서 정말 ㅡㅡ..
역시 부캐키우면서 저랩존 돌아다니다보니까 똘아이같은 초중고생 많이 보이네요.
저두부캐로그퀘3시간기다리고 하고있는데 몇놈이 와서 새치기하더군여
분명 첨와서 슬슬눈치보면서 잽싸게잡고째는거보니 채널바꿔댕기믄서그짓하는거같더군여 몇몇아디는적어놓고 게시판에 올릴까 했는데 하는짓이 꼭 정신박아나 저능아같아서 걍 흘려버렸어여 가상공간에서 제2의 나와 이름을 갇고 하는겜인데도 그런짓하는사람들은 혼자만의 공간에서 살아가고싶은 정신박아들입니다 이해하세여
찔리시는분덜있음 어여 회계하시고 베풀고사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