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카발 3차 업데이트내용.(0)
㈜이스트소프트가 개발한 액션혁명 카발 온라인(http://www.cabal.co.kr )이 홈페이지를 통해 3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발표했다.
카발 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서버 “플루토”를 오픈하고, 레벨 제한이 상향 조정되며, 3개의 신규 맵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 공개한다고 밝혔다. 또한 PK/PvP 시스템의 도입 및 감옥의 등장과 함께, 스노우모빌 형태의 탈 것인 “아스트랄 바이크와 직업별 신규 스킬이 추가되고, 새로운 레어 아이템, 방어구 세트와 무기류를 새로 선보이며, 시나리오 퀘스트와 일반 퀘스트가 추가로 소개되는 등 카발 온라인은 한층 완성도 높은 RPG로서 유저들에게 새로운 묘미를 제공하게 된다.
기존 유저들의 관심을 모은 레벨 제한은 현행 70에서 99레벨로 상향 조정 되었다. 아울러 3개의 신규 맵이 추가되는데, 8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진입 가능한 “언데드 그라운드”, 9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위한 “레이크 인 더스크” 그리고 95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진입 가능한 전투맵 형태의 “포가튼 루인”이 새로 공개된다.
신 서버의 오픈이나 레벨제한 상향조정, 신규 맵의 추가 외에 눈여겨 볼 부분은 ‘아스트랄 바이크’의 추가와 ‘PK 및 PvP 시스템’의 도입이다. ‘아스트랄 바이크’는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주는 탈 것으로, ‘아스트랄 바이크 카드’로 소환하게 된다. 80레벨에 부여 받은 퀘스트를 통해 ‘바이크 라이센스’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후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7종의 ‘플라즈마 코팅제’를 상점에서 구입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치장할 수 있게 된다. 또 PvP 시스템 도입으로 플레이어간의 대결이 가능하게 되어 게이머들의 재미를 북돋울 수 있게 됐다. PK는 새로운 맵인 ‘포가튼 루인’이나 18세 이상 성인 전용 채널에서만 허용되는데, ‘포가튼 루인’ 이외 지역에서의 선제공격 및 PK 후에는 명예 포인트 감소와 시간제 불이익을 받게 되며, PK가 5회 이상 누적된 캐릭터는 자동으로 미로 형식의 감옥으로 이송된다.
㈜이스트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카발 온라인의 3차 업데이트 요소는 오는 12월 14일(수), 테스트서버에 적용되고, 16일(금) 새벽 정기 점검을 통해 오전 10시부터 본 서버에 도입될 예정”이라며, “새로운 맵과 고레벨 플레이어를 위한 퀘스트 및 스킬의 추가를 통해 한층 다양한 컨텐츠와 완성도 높은 카발 온라인으로서 거듭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이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