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7차 업데이트를 즐기기 위해서 다시 돌아왔다 (0)

팀크로캅 2007.02.09 22:02 4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와보니 많이 달라졌군요...
7차 업뎃을 했다고 해서 다시 왔습니다.
맵도 3개나 늘어났고 새로운 아이템 미스릴 너무나 멋지군요.
저도 새로운 마음으로 게임을 다시 시작해 보겠습니다.
솔직히 액션은 이게임 만한게 없거든요..아 바이크 타고싶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