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3일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카발 온라인 입니다. 2013년 11월 13일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
- ▶ 실서버 업데이트 내용
■  DB 최적화를 통한 서버안정화
- ▶ 테스트서버 업데이트 내용
■ 변경 사항1. 바이크 에픽등급 확장
- 현재 바이크에 부여 가능한 최대 에픽등급을 기존 하위에픽 3등급에서 상위에픽 3등급으로 확장
- 바이크의 등급(중/상/최상)에 따라 부여 가능한 최대 상위에픽 등급이 차등적으로 제한
- 블루 : 최대 상위에픽 1등급
- RW3 : 최대 상위에픽 2등급
- PW5 : 최대 상위에픽 3등급
- 바이크의 등급(중/상/최상)에 따라 컨버터 사용 시 높은 에픽 등급이 결정될 확률을 차등적으로 적용
2. 일부 스킬의 툴팁 표시 방식 변경
- 대상
- 스킬 효과가 자신의 특정 능력치를 배율(%)로 변경 시키는 스킬
Ex) 블러디 스피리트, 모탈 베인 등
- 변경 내용
- 기존 표기 방식 예 : 방어력 -60%
- 변경 표기 방식 예 : 최대 방어력 X 40%
■ 추가 사항1. 신규 미션배틀 전장 '망향의 숲' 추가
- 망향의 숲
- 신규 스탠다드 미션배틀 전장
- 각 팀 최대 3명씩 6명까지 전투 가능한 팀전 미션배틀
- 입장 방법: 기존 스탠다드 미션배틀 입장과 동일
- 입장 제한 : 150레벨 국가 선택 완료 캐릭터
- 제한 시간
- 50분
- 승리 조건
- 제한 시간 이내에 상대방 본진의 '고대의 성물' 파괴
- 제한 시간이 되었을 때 더 많은 스코어를 가지고 있는 팀 승리
- 포인트
- 팀원 단위의 개인 점수
- 포인트 획득 방법
i) 자동 증가 : 5초마다 5씩 증가 (추후 변동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ii) 상대팀 캐릭터 킬
iii) 일부 몬스터 처치
iv) 해당 전장 내 구성물 파괴
- 스코어
- 팀 단위의 단체 점수
- 스코어에 따라 전장 레벨 결정
- 스코어 획득 방법
i) 자동 증가 : 5초마다 10씩 증가 (추후 변동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ii) 포인트 획득 : 팀원 중 한 명이 포인트 획득 시, 해당 포인트만큼 팀 스코어 증가
- 전장 레벨
- 망향의 숲 전장 내에서 적용되는 팀의 레벨
- 스코어를 획득할 경우 레벨 상승
- 전장 레벨이 높을 수록 일부 능력치 상승
- 기본 적용 버프
- 망향의 숲 전장 내에서는 4종의 특수 버프 적용
i) 공격 강화 : 공격 관련 캐릭터 능력치 하향 조정
ii) 방어 강화 : 방어 관련 캐릭터 능력치 하향 조정
iii) 치명 강화 : 치명 관련 캐릭터 능력치 하향 조정
iv) 저항 강화 : 저항 관련 캐릭터 능력치 하향 조정
- 전장 진입 시 모든 캐릭터는 4종의 특수 버프 1레벨이 적용
- 버프 구입을 통해 버프 레벨 상승 가능
i) 전장 본진 내 버프상점에서 구입 가능
ii) 포인트를 소모하여 구매
- 버프 스킬 레벨이 증가하게 되면, 해당 버프로 인해 캐릭터에게 적용되는 패널티가 점차 감소
- 특수 규칙
- 스킬 능력치 및 지속 시간, 재사용 대기시간 등 보정하여 적용
- 회복 포션 / 싱글 버프 포션 / 특수 포션 / 성수류 등 모든 포션 사용 금지
- [SPACE] 키를 누를 경우 본진으로 귀환
- 해당 전장 내에서는 파티 채팅만 가능
- 수풀 지역
- 전장 곳곳에 수풀 지역 존재
- 수풀 지역 밖의 캐릭터는 수풀 지역 내의 캐릭터를 볼 수 없음
- 수풀 지역 안의 적 캐릭터는 타겟팅 및 선공격 불가능
* 수풀 지역 내 캐릭터가 선공격시, 수풀 지역 외 캐릭터도 타겟팅 및 공격 가능
2. 혼돈 강화 시스템 추가
- 신규 악세서리 '미네스타의 혼돈 벨트' 3종 추가
- 종류
i) 미네스타의 혼돈 수호 벨트
ii) 미네스타의 혼돈 전사 벨트
iii) 미네스타의 혼돈 현자 벨트
- 획득
i) 블러디 아이스의 잡화상인 데이튼이 0작 벨트 판매
ii) 구입가격 : 200만 Alz + 스테인 클론 1개
- 벨트 종류별 추가 옵션
i) 혼돈 수호 벨트 : 방어력 / 크리티컬 데미지 저항 / 증폭 저항 / 피해감소 / 크리티컬 확률 저항
ii) 혼돈 전사 벨트 : 공격력 / 크리티컬 데미지 / 소드 스킬 증폭 / 적중 / 관통
iii) 혼돈 현자 벨트 : 마법공격력 / 크리티컬 데미지 / 매직 스킬 증폭 / 적중 / 관통
- 강화
i) '혼돈 강화' 시스템을 통해서만 강화 가능
ii) 강화 실패 시 벨트 소멸
iii) 혼돈 강화시 벨트 능력치
* +0작 혼돈 벨트 기본 능력치 : HP +10
강화 등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HP
20
30
40
50
60
70
80
90
100
110
120
130
140
150
160
공격력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마법공격력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방어력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크리티컬 데미지
-
-
-
1%
2%
3%
4%
5%
6%
7%
8%
9%
10%
11%
12%
크리티컬 데미지 저항
-
-
-
1%
2%
3%
4%
5%
6%
7%
8%
9%
10%
11%
12%
스킬 증폭
-
-
-
-
-
-
1%
2%
3%
4%
5%
6%
7%
8%
9%
스킬 증폭 저항
-
-
-
-
-
-
1%
2%
3%
4%
5%
6%
7%
8%
9%
적중
-
-
-
-
-
-
-
-
-
10
20
30
40
50
60
피해감소
-
-
-
-
-
-
-
-
-
10
20
30
40
50
60
관통
-
-
-
-
-
-
-
-
-
-
-
-
10
20
30
크리티컬 확률 저항
-
-
-
-
-
-
-
-
-
-
-
-
1%
2%
3%
- 혼돈 강화
- 혼돈 아이템의 경우 혼돈 강화로만 아이템 강화 가능
- 강화 방식 : 기존 강화와 동일
- 사용 코어 및 보조 아이템 : 카오스 코어
- 극한 강화 여부 : 불가능
- 강화 포인트 사용 및 획득 가능
- 카오스 코어
- 혼돈 강화시 재료로 사용되는 코어
- 의뢰를 통해 획득
* 혼돈의 조각 : 추후 게임 내 특정 몬스터가 드롭할 예정
테스트서버 내에서는 이벤트 에이전트 율 NPC 에게서 구입 가능합니다.
항목
요구
우호도
등록 비용
재료
의뢰
시간
의뢰
성공률
카오스 코어 X 1
4,500
10,000,000 Alz
혼돈의 조각 10개
30초
100%
클로이의 증표 1개
카오스 코어 X 3
5,500
27,000,000 Alz
혼돈의 조각 30개
클로이의 증표 3개
카오스 코어 X 5
6,500
45,000,000 Alz
혼돈의 조각 50개
클로이의 증표 5개
카오스 코어 X 7
7,500
63,000,000 Alz
혼돈의 조각 70개
클로이의 증표 7개
카오스 코어 X 10
8,500
91,000,000 Alz
혼돈의 조각 100개
클로이의 증표 9개
- 속성 : 거래 가능
- 위탁 상점 카테고리 추가 : [강화 관련 아이템] > [코어] > [카오스 코어]
3. 바이크 극한강화 추가
- 대상 바이크
바이크
극한강화 최고 단계
아스트랄 바이크 - 블루
1단계
아스트랄 바이크 - RW3
3단계
아스트랄 바이크 - PW5
5단계
- 극한 강화시 강화 단계별로 차등적인 Alz 및 익스트림 코어 소모
극한 강화 단계
소모 Alz
소모 익스트림 코어
1단계
2천만
2
2단계
4천만
4
3단계
6천만
6
4단계
8천만
8
5단계
1억
10
- 극한 강화 성공시 추가 옵션
극한 강화 단계
옵션 종류
옵션 값
1단계
방어력
30
방어율
40
2단계
방어력
60
방어율
80
적중
50
3단계
방어력
90
방어율
120
적중
100
크리티컬 확률 저항
2%
4단계
방어력
120
방어율
160
적중
150
크리티컬 확률 저항
4%
관통
100
5단계
방어력
150
방어율
200
적중
200
크리티컬 확률 저항
6%
관통
200
배틀모드 지속시간 증가
2초
- 극한 강화 실패시 패널티
- 일정 확률로 극한 강화 등급이 초기화 되거나 장착 불가 상태가 됨
4. 바이크 에픽 초기화 추가
- 현재 바이크에 부여되어 있는 에픽 옵션을 초기화하여 다시 에픽 컨버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주는 기능
- 바이크 에픽 리셋 스크롤
- 에픽옵션이 부여된 바이크에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여 바이크 에픽을 초기화
- 사용한 에픽 리셋 스크롤은 소멸 / 바이크는 노에픽 상태가 됨
- 에픽 초기화는 100% 성공
- 속성 : 거래 가능
- 위탁 상점 카테고리 추가 : [강화 관련 아이템] > [리셋 스크롤] > [바이크]
* 테스트서버 내 이벤트 에이전트 율 NPC 에게서 구입 가능합니다.
5. 신규 익스트림 코어 및 포켓 추가
- 신규 익스트림 코어 2종 추가
i) 종류
- 익스트림 코어 Lv.11
- 익스트림 코어 Lv.12
ii) 추출 시 '익스트림 코어 피스' 생성
iii) 위탁 상점 카테고리 추가
- [강화 관련 아이템] > [코어] > [익스트림 코어] > [익스트림 코어] > [LV 11]
- [강화 관련 아이템] > [코어] > [익스트림 코어] > [익스트림 코어] > [LV 12]
- 익스트림 코어 포켓(유니크/프리미엄) 생성 아이템 추가
i) 익스트림 코어 포켓(유니크)
- 100% 확률로 익스트림 코어 Lv.10 1개 생성
- 일정 확률로 익스트림 코어 Lv.11 1개 추가 생성
ii) 익스트림 코어 포켓(프리미엄)
- 일정 확률로 익스트림 코어 Lv.12 1개 생성
- 익스트림 코어 포켓(일반) 의뢰 레시피를 1개 더 추가
- 익스트림 코어 피스 20개를 재료로 사용하는 의뢰 레시피 추가
- 익스트림 코어 포켓(보급형) 추가
i) 생성 아이템
- 익스트림 코어 Lv.1 ~ Lv.7 중 1개를 확률에 따라 획득
ii) 획득 방법
- 포트 룩스의 제조상인 클로이가 1,000만 Alz에 판매
6. 전체 체력 게이지 표시 옵션 추가
- 옵션 → 디스플레이 → 전체 체력 게이지 표시 옵션 추가
- 타겟팅 하지 않은 대상의 체력 정보도 표시
- 공격 가능 몬스터의 경우 노란색 게이지 표시
- 공격 가능 캐릭터의 경우 빨간색 게이지 표시
7. 엘리멘탈 도미네이터 스킬에 신규 효과 추가
- 최대 매직 스킬 증폭
- 1레벨 시 104%에서 스킬 레벨 당 1%씩 증가 (7레벨 시 110%)
- 최대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 1레벨 시 104%에서 스킬 레벨 당 1%씩 증가 (7레벨 시 110%)
* 테스트 기간 중 세부 내용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