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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이쯤해서 다시 기획자의 이야기 밸런스(0)

현월영 2012.07.23 06:24 4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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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본 글 시작 ==========================

 

며큐리..카펠승 ...

 

비너스..언제나 처럼 플키승...

 

베가...플키승..무한 승리뒤 2패 다시 2연승......

 

리겔....플키.. 어라차차 4연승..

 

알데바란..카펠승..3연승...인구 1위서버 며큐리 잡을서버 닮아가는듯..

 

데네.....카펠승..플키 3연승 고리끊음...

 

========================== 원본 글 끝 ============================

기획자 이야기 밸런스를 보시길

전체 게시판 전체..지난게시물 모음중에있음...꼬집기 게시판 상단 NOTICE도있음
기획자의 이야기..밸런스를 보시길...대충 올려드리죠 쿠퍼스 팀장임
쿠퍼스: 네. 스킬 리뉴얼에 대한 일련의 사항을 공개한 지 어느덧 한 달이 되었습니다.
일전의 기획자 이야기에 언급한대로 스킬 리뉴얼의 규모는 아마도 역대 업데이트 중
가장 크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 것입니다.

적중과 관통이라는 신규옵션이 추가됩니다.
적중은 방어자의 회피 수치를 감소시켜 공격에 성공할 확률을 올려주며,
관통은 방어자의 방어력을 감소시켜 데미지 감소율을 낮춥니다.
이 옵션들은 기본으로 제공되지 않고 아이템 혹은 스킬에서 순간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관통, 적중 외에도 새로운 옵션들이 개발 고려 혹은 개발 중이며,
이에 따라 속성 부여 시스템에도 변경점이 생길 예정입니다.

쿠퍼스: 이전에 살짝 언급된 태세의 경우 각 배틀스타일마다 조금씩 다른 형태로 태세를 구현할 예정이며,
포스 블레이더를 예로 들면 라이트닝 블레이드, 아이스 블레이드, 파이어 블레이드라는
세 가지 인챈트 스킬의 중첩은 폐기하고 각각의 인챈트 스킬의 효율을 비슷한 수준으로 맞추며,
어떤 인챈트를 사용했느냐에 따라 각 공격/버프 디버프 스킬들의 부가효과가 달라지는 방식을 진행 중입니다.

그리고 데미지 계산 및 공격판정 등 기본적인 부분이 달라짐에 따라
전체 던전과 필드의 몬스터 역시 이에 맞추어 리밸런싱됩니다.
힘, 민첩, 지능 스탯에 대한 컨셉에 변화를 주며 이에 관련하여 장비 및 승급퀘스트 진행 시
요구되는 최소 스탯을 폐기하는 부분을 검토 중입니다.

**앞선 제조/제작 펫치로 실망 많아떠난 유저분들도 많은데 카발이 따욱~ 따욱~ 따오기.. 잡카발로 변할듯...

카발 딸랑이 아이디 다붙어도 괜찬음..상대 다해줌............
 카발 복귀자분/신규분 필독...각서버 템 안팔리는 가장 큰이유입니다.........

이걸 잊는다면;;쿠퍼스는 웃고 유저님들은 더큰 후회가 닥침 그걸 아시길....

 

추가....수정 09시10분
업데이트 날자..게시판 날자..찿아보시면 다나타남...
그것도 싫다...우상단 홈피...모든검색 ...크릭이면 지워짐 찿을글입력..
1/2호는 눈사람/서버 대항전/시그 이벤 얼마나 개떵 같은 운영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중 쉬어...차렷..대갈 박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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