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엑스젠] 이럴땐 내가 여자이고 싶어라(0)

KFC닭다리 2012.03.27 01:38 41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휴....글쓰려니깐 한숨이 먼저나오네요...



내가 남자로서 여자한테쓴 돈이나 이벤트....ㅜㅜ그돈만 모았어도 차를한대 샀을껀데...



 



먼저 여자가되고싶은이유는 남자라는 이유로 데이트비,이벤트,각종 기념일 안해주면 또 토라집디다..



저도 한번 이벤트란걸 받아보고 싶네요...(돈)



 



남자는 나라에서 운동시켜준다고 오라고하드라고요 그것도 2년씩이나...ㅜㅜ정말 운동 마뉘했습니다..



차라리 아이를 낳고싶어요.....여자들이 남자군대가는건 당연하다고 여자는 애낳잖아? 이런 말도 안되는 이유로다가 협박아닌 협박들 받는게 넘 괴로웠어요 ㅜ 여자들은 군대를 참 쉽게보는것같아서.....(군대)



 



직장생활하면서....힘쓸일은 무조건 남자..여자도 박스하나는 들수있는데.. 앉아서 쉬라고 할떄 그게 전 정말 개인적으로 서러웠습니다..아마 저만은 아닐꺼에요...물론 아닌데도있겠죠 이건 지극히 제 주관적이니깐...남녀평등세상인데..



이건 아닌것 같아서 저도 힘쓰는일좀 안했으면 하는 바램으루......(힘쓰는일)



 



연애하면서 기념을 솔직히 일하다보면은 깜빡할수도 있지 않습니까?그런데 안챙겨 주면 어느 순간 연락이 안됩니다?



저만 그럴수도 있는데...너무 남자만 기념일에 이벤트다 머다머다.. 이런거 챙길 여력이 없으면 진짜 답안나오드라고요..이것도 제 주관적입장이여요... 여자분들 화 내지마세요..(이벤트,기념일)



 



저런 상황에서 전 내가 여자여도 저랬을까?라는 생각과 여자로 태어나구 싶다..등등



이런생각을 많이 하게되드라고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