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에혀~(넋두리입니다)(0)

naminagasu 2010.01.20 20:54 51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51아처..
얼마전부터 왠지 방어력 하향된듯한느낌받은건 저만 그런건가요?
컨트롤 잘하면 할만할텐데.. 컴 사양도사양이고.. 가면갈수록 하기힘드네요~ 뭐 컨트롤 잘하시는분은 지장 없을테니.. 제가 못하는게 문젠거겠죠 ㅠ

하지만!! 아는 아처분이랑 매번 하는 얘기지만 힐이고 뭐고 다 필요없으니 방어력이나 다른케릭만큼 올려줬음 좋겠습니다. 옛날이야 버프는 아처만 줄수있어서 그래도 할만했는데.. 이젠 뭐 다른분들 버프 제가 받고싶은 처지이고...힐이란 단어의 의미를 모르는듯한 영자님도 어이가 없고..(순간 정줄놓음 누울판인데 뭔놈의 힐...의사가 치료하지 환자가 치료하나요?)

원거리공격이라고 힐스킬넣은거같은데 원거리는 개뿔.. 활쏘면서 원거리라 뎀지 덜들어오거나 안들어오나요? 파티짜서 망2가보세요. 설마 미스릴 6작 매증셋으로 무장하고가시는건 아니겠죠? 보통 아처들 입는 셋 입고 가보세요. 영자님 당장에 상향해야겠단생각 들껍니다.

요리사가 집에선 요리안한다고하더니.. 카발 영자님들은 다들 겜 안하시는듯;;아 !!그래서 뭐가 문젠지도 모르고 쓸데없이 던전이나 만드는구나..

나름 템도 좋은거 끼고있는데.. 에겅 ~ 빨리 댜3이나 나왔음 좋겠습니다.

추신: 이벤트만 쏟아내는거보니 요즘 사정이 많이 안좋아진듯보이네요..뭐 겜하면서도 확실히 느끼는거지만.. 사원들 전부 컴전공자뿐인가보네요?? 경영전공하신분 없나? 아님 심리학쪽이라든지.. 나름 오래하고 좋아하는겜인데 이렇게 되는거보니 안타깝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