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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턴] 운영력의 논란 한마디;;(2)

말발구단제상 2005.11.11 20:58 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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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패치에 일단 적용되지못한 여러가지점 말씀드리고싶군요.
이번패치!
극도의 노가다를 통해 만렙을 찍은 유저들이..
이제는 너무나 쉬워진 다크블레이드 몰아잡기 노가다를 통해
하루에 1천~2천만을 모으는 현상을 방지하려는 목적이 아주 강하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몹 하나하나의 공격력과 방어력이나 드랍율을 설정하는것이 아니라..
절대데미지5를 포함(캐릭방어력이 아무리 높아도 무조건 5깍이는것을말함)
전캐릭터의 하향패치....
이건 아니죠.
이미 만렙을 찍고 지금 찰수있는 최고급 아이템을 착용한 캐릭인경우..
사실 이번 패치되어도 변하는것은 상점에 팔 아이템의 가격하락뿐 -_-
반면 이제막 시작한 유저나 초중렙 유저의 경우....
이야기는 달라지죠..
이제까지 키워왔던 사람들의 노력의 몇배의 노력이 필요한거죠.
쉬운 온라인 게임이라는 맨처음 의도가 이런것인지 의문스럽네요.
그리고 패치내용중 분명 포스로 아이템을 업했을경우 랭크당 스탯수치 상승을
없앴다고 하셧지만 사실 적용된건 포스로 아이템업시 무조건 초보자 랭크의 수치로
올라가죠. 포스로 업한 아이템은 다쓰레기가 된거죠.
예를들어 hp+30의 옵션이 hp+5가 되고 -_-;;
공격력 +6의 옵션이 +2가 되는.....
그리고 이제 쓰레기가된 악세사리들;
챔편링은 왜 있는건가요 hp/mp스틸링 또한 마찬가지..말할필요없죠? 적용안되니..
챔편링 +5의 성능이 마공3 공격3 크리티컬 +15 -_-;;
렙제가 70인데 그렇다면 다음패치후 만렙이 착용하는 최고의 아템 옵션??
-_-;;;;;
의문스럽군요..
악플 리플 환영 18섭 엔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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