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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틀오러 속성 리스트(3)

네짱 2005.11.02 09:50 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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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틀오러관련
1 화(火) - 안정적 공격(공격률) - 마법계열, 물리계열 통용
2 ?
3 ?
4 뇌(雷) - 불안정한 공격(공격력) - 물리계열
5 빙(氷) - 안정적 방어(방어율) - 공통
6 지(地) - 불안정한 방어(방어력) - 공통
7 풍(風) - 발달된 사고력(마법공격력) - 미확인 - 마법계열
8 수(水) - 빠른 회복력(회복률증가) - 미확인 - 공통

--업그레이드 스킬관련
업그레이드 스킬에 체력 찍으신분들 -ㅁ-/
암울해서 다시 키우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너무 울지는 마세요 -ㅅ-~
리제네 쓰시묜 2차 승급 이후부터는 피가 2씩이 아니라 3씩 차게됩니다 -ㅅ-ㅎ
회복률에 영향이 좀 있구요~ 퀘스트 진행시나 필드에서 몹이 몰렸을때 물약빨 시간도 많이 벌어줍니다.
공격력이나 마법공격력 솔직히 쪼금 올라가는거보다 차라리 피투자하시구 나중에 방어력 올리셈 -ㅅ-ㅎ

--공격률 공격력 방어율 방어력
카발에 공격률과 방어율에 대해 무지 고민을 해봤는데
(실험하지 않는 내용이므로 주의하셔요)
크리아이템을 끼지 않았는데 크리가 자주 터져주는것을 보았을때(실제로 민을 올리면 공격률 방어율이 올라갑니다) 크리율과 상대 방어율에 따른 공격성공률 및 100% 뎀지에서 총 박히는 뎀지를 총괄해서 계산하는것이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방어율은 상대방의 공격률에 따른 크리확률감소 및 상대방의 공격력 100% 에서 방어율에 따른 감소 데미지 및 미스율에 있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실제로 간접적인 실험으로 공격력이 아닌 공격률을 올렸을떄 데미지가 상승하는걸로봐서 100% 뎀지에서 감소되는 뎀지갭이 조금씩 줄어드는건 맞지 않을까 싶습니다.

수정할점이나 추가할점 있으시면 리플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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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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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네짱

    베틀오러 현재는 능력치가 다 같으나 업뎃되면 위같이 되겠즁?

    • 2005.11.02 16:31
  • 북해빙후

    빨몹 잡으면 미스 많이 드더라구요
    결국 나보다 랩 높은 몹은 아무리 율이 좋아도 미스 난다는 소리 아닌가?
    공격력은 아무래도 힘케릭은 힘 지케릭은 지 그외에엔 없어요
    방어력은 민 이거죠
    물론 공격률 방어율도 마찬가지 일거고요
    맞나?

    • 2005.11.02 12:59
  • 히어로협객

    멋집니다

    • 2005.11.02 0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