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하하하 냅튠에서 펌.ㅋㅋ(5)

플라하 2005.11.13 19:38 23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0월 31일부터 시작된 액션혁명 카발 온라인이 초기의 서버불안정, 퀘스트 부분에서의 버그 등 문제점을 해결하고, 안정적인 서비스 궤도에 오른 것으로 보인다.

카발 온라인의 오픈 베타 서비스는 오픈 당일부터 줄곧 네이버 게임 일간 검색순위 1위에 랭크 되고 있는 한편, 동시접속자 수도 꾸준히 늘려 매일 최고 7~8만을 유지하는 등 성황을 누리고 있다.

“아루릴”이란 대화명의 회원은 게시글을 통해 “패치도 빠르고, 게임도 재미있다”며, “버그와 매끄럽지 못한 운영으로 실패한 게임들도 많았는데, 카발은 제대로”라고 말했다. 또한 대화명 “닉”의 한 회원은 “패치나 서버점검 시간을 정확히 지키고, 불법 플레이어에 대한 색출과 조치가 빠르다”며, “국내 최고의 온라인게임 회사들 조차 오픈베타 초기에 시간 약속 하나 지키지 못하는 온라인게임 풍토에서, 오픈한지 불과 열흘이 지난 카발의 선전은 놀랍다”고 평했다.

이스트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오픈 초기의 튕김 현상은, 해킹에 대비하기 위해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조금의 이상징후만 있어도 서버가 해당 유저를 튕겨내도록 개발되어 그 빈도가 높았던 것”이라며, “이러한 케이스에 대해서는, 서버와 클라이언트의 해킹 감지 부분을 수정해 문제가 해결되었고, 게이머들의 적극적인 제보에 힘입어 해킹 프로그램 사용 등의 불법행위자를 빠른 시간에 가려낼 수 있었다”고 밝혔다.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카발 온라인이 앞으로도 순항을 거듭해, 올 겨울 메가톤급성공을 거두고 대작 게임의 반열에 오를 수 있을지 주목된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