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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실 방어력 패치가 당연하다??(5)
이게 당신들이 그렇게 말하던 밸런스 입니까??
생각없이 패치한 개발자들도 어떤 인간들인지 궁금하지만
지금 패치가 당연하다고 말하는 인간들은 무슨 생각으로
밸런스 밸런스 외치는지 참 궁금하군요??
지금 포실이 무엇이 문제입니까??
방어가 문제 입니까??
크러싱의 효과가 문제 아닙니까??
그럼 크러싱의 밸런싱 작업을 해야지
왜 방어력을 건듭니까??
다른 직업들 몇개씩 가지고 있는 버프스킬들
포쉴은 딸랑 하나 크러싱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이 버프가 워낙 효과가 좋다보니 이런 결과가 나온거 아닙니까??
그럼 1:1 사냥해라??
지금까지 포실 사기케릭였으니 당연한 결과다??
무엇이 포실을 사기케릭으로 만들었으며,
무엇을 패치해야 하는지 생각이 안나시는 분들은 글 쓰지 마시기 바랍니다.
크러싱에 대한 밸런싱 패치는 얼마든지 참을 수 있지만
사냥 자체가 불가능한 말도안되는 방어력 다운 패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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