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카발 인터뷰내용..어처구니없음(4)

적피 2005.11.14 10:05 33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Q : 너무 레벨업이 빠르지 않느냐는 지적이 있다. 이런 식으로 나가면 콘텐츠가 너무 빨리 고갈되는 것이 아닐 런지?

A : 콘텐츠는 일단 저희 시나리오 베이스로 진행되는 콘텐츠가 있고요. 그리고 그 이후의 시나리오는 어차피 저희는 큰 줄기는 퀘스트를 따라가거든요. 그러니까 메인 시나리오를 따라가는 줄기가 하나 있고, 그 외에 곁가지로, 사이드 스토리들이 진행되는 스토리가 있고, 그 외에 이후의 콘텐츠들은 아직 공개 안 된 것들은, 파티 던전 베이스라든지 길드전정도를 생각하고 있고, 콘텐츠 고갈문제는, 어~ 결국은 같다고 생각해요. 일단, 만랩까지 도달하는 동안 질질 끌어서, 질질 끈다는 말은 좀 그런데, 천천히, 사람들이 그 사이사이의 지겨움을 넣던지, 일찍 끝내던지. 결국엔, 한 번 쫙 재밌게 만랩까지 간 다음 뒤에 지겹게 하나, 중간 중간 지겹게 하나 마찬가지라고 생각을 했고요. 그리고 뒤에 뭐 굳이 지겹게 할거 있겠습니까. 그만하고 싶으면 어차피 그만 할 게임이고. 중간에서도 그만 하고 싶으면 그만 하실 텐데. 그래서 최대한 지겹지 않게 하고 싶었어요.



ㅋㅋ여기서중요하거는..그만하고 싶으면 그만 할 게임이고 중간에서도 그만 하고 싶으면 그만하실 텐데..이말...잘새겨들으세요 유저분들^^ 하기시름 하지말라.....자부심인가..깡인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어기야

    그래서 최대한 지겹지 않게 하고 싶었어요. << 이거 좋네요..마지막에 결론..지겹지 안케.. 지겹지 않으면..떠날일 없죠 ㅋ.ㅋ 자신감인듯? ㅋ.ㅋ 근데..오늘 업데이트 기둘리는데 지겹네..-0-;; 플래쉬 겜이라도 만들어 주지? 플래쉬 겜 잘하면..이벤트로..알즈 좀 풀고 ㅋ.ㅋ

    • 2005.11.14 10:11
  • 칸카이스

    솔직한 답글이내요 ... 유저들의 심리를 넘 잘아시내 흠,,

    • 2005.11.14 10:07
  • 아스카와

    오늘이 마지막 기회엿던거다

    • 2005.11.14 10:07
  • 뚜루뚭뚜

    깡따구로 밀고 나가는거임 ㅋㅋ

    • 2005.11.14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