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긍정적으로도 생각해 보아요(0)
분이 계시더군요.전문제조 올리신분들은 거의 없으실것으로 생각돼지만
제조라는것이 누구나 쉽게 한다면 제조에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하신 분들이
허무하겠죠.지금도 장섭에서는 디스크 와 피스인가 하루종일 구하시는 분들
종종계시구요.(참고로 저 제조 0 0 입니다.)
캐릭 밸런스 얘기도 많이 하시는데 워려 저도 해봤지만 포블보단 괞챤아요.
다른 타캐릭에 비해서 스킬시전속도 넉백효과가 좀 약하긴 하지만 일반 필드나
레이크 망자에서는 오히려 높은 방어력과 피통으로 쉽게쉽게 사냥되더군요.
그리고 인첸에 대해서도 말들이 많으신데,어떤분들은 7까지 한번에 띄우시는분도
있고 어떤분들은 몇십게를 발라도 6이 안돼는 분도 있고.
영자가 캐릭마다 축과 저주를 걸어놓은것도 아니고 그만큼 운이 없었다고
생각하시면 될꺼같은데.어떤분이 칼에 업코를 100개 이상 발랐는데 올라가질 않는다고
글 올리셨는데 그분 레어 방어구 6셋 만든것도 옆에서 봤고.
안좋게만 생각하면 안좋게만 느껴지는거고,조금이라도 좋게 생각하면 좋은거고
즐기는 게임인데 즐겁게 하셨으면 하네요.
ps.그렇다고 문제가 없다는것은 아니고 앞으로의 계획이라던가
유저의 의견을 잘 반영했으면 하네요.일단 저지르고 보자 식의 패치보다는
예고를 하고 좀 늦더라도 유저의 의견을 어느정도 받아들이는 식의 패치를 해야지
테섭에서 일이주 시험가동하고 본섭에 깜짝패치후에 버그로 인해서 욕먹는 식의
게임운영은 안했으면 하네요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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