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비든 아일랜드(1)
나는야 해적왕이 되고싶어라고 생각하시면 자 일명 나침반(포비든 아일랜드)라는 던전이 있읍니다.
포트룩스에 있는 인장 맞으편에 있는 다 부서져가는 배가 바로 던전입구이죠^^:
자 도전을 누릅니다. 요 앞전에 올렸던 템1보다 많이 무서운 던전입니다..ㅎㅎ 하지만 걱정마세요..
우리에게는 오드서클이나 젬 이있어요..ㅡ.ㅡ:
도전을 누루시면 왠 이쁘?장한 여성분이..쿨럭..(아르헨인가 그럴겁니다)..막 대화 를 하자고 합니다..도를 아시나요?
전 바쁘니까 걍 안읽고 스페이스바를 무한 연타합니다..
입구 문이 열리고 첫번째 박스주는 몹이 나옵니다
키아스 로돈이라는 몹인데..걍 잘잡다가도 경고가 뜨고 일정피 이상 안빼시면 다시 만피가 되는 아주 성질 나아쁜 몹입니다..
그러니 경고 문구가 뜨면 화력집중 또 집중하세요^^:..참고로 얘는 이다음 에 또 나옵니다..(1보 2보를 얘가 다 해쳐먹어요..ㅡ.ㅡ:)
로돈을 잡고 앞으로 나아가시면 자이언트 뭐시기 피시(색깔틀리고 덩치도 큰 )생전이 나옵니다..회떠줍니다..
회뜨안시면 다음으로 못나갑니다...그다음 방패랑 도끼든 애들이 나오는데 그중에 크루얼 버그돌피라는 몹이 있읍니다..자꾸 뎀벼오니
이눔도 잡아줍니다..그러면 아까 도망간 1보 키아스 로돈이 다시 나타납니다...또 잡아줍니다..(좀 쎄져서 돌아왔나본데 후후...:)
2보를 잡고 좀 들어가면 마세람이라는 보따리메고 창들고 싸우는 몹들이 있는데..한마리만 잡으셔도 3보가 나옵니다..
샤르소르 라는 몹인데..이몹도 이 던전에서 보스로 여러번 나옵니다....
(그렇다고 친근감이 생기고 막 그러진 않아요^^)
몹을 잡고 박스 까시고 쭉 가다보시면 무챠라는 날개달린 몹이 있읍니다..잡아줍니다..
가시기전 생선회 경험치가 드시고 싶으시면 생선들도 잡아주세요..^^:..
무챠를 잡으면 또 아르헨이 뿅하고 나타납니다..(니 도를 아니?)..뭔 대사인지 그런거 중요하지 않읍니다..또다시 스페이스 ㄸㄸㄸㄸㄸㄸ
그러면 모닥불있는곳으로 뿅하고 순간이동을 하실건데요.//..
모닥불을 클릭하면 짜잔..또 복수하러온 샤르소르가 부하들을 데리고 나타납니다..
음 화가 많이났나?..뭐 우쨋든 잡아줍니다..또 도망가겠지만요....잡고 나서 모닥불 클릭하시고 좀 앞으로 나가시면..계단이 나오는데.
아직은 못올라가십니다..
사실 여기서 나침의 퀘가 나뉘는데..문어를 잡으러 갈지..해적선장을 잡으러 갈지 선택 하셔야 합니다.
전 문어회를 안좋아 해서 걍 선장으로^^:(문어가 더 어려워서라고 말하진 않았읍니다ㅜㅜ)
모습도 안나오는 ??? 자리를 클릭하시면 저런대화가 나옵니다..아 느낌은 알겠는데..말로 설명하기가..ㅡ.ㅡ:
(이물음표의 이름은 나중에 나옵니다...참고로 이녀석을 클릭하셔야 선장과 만날수있읍니다)
그러면 맞은편에 라이오트란 몹이 나오는데..살살 끌고 가셔서..잘 찾아보시면(퀴즈^^) 아크실더라는 몹과 같이 두둘겨 패주세요,,..
잡고 나서 다시 계단쪽을 가시면 또 또또..샤르소르가 나옵니다..지겨븐넘...잡아주세요..
이번몹의 특징은 잘 맞고 있다가 어느정도 시간이 되면 불덩이 몹을 소환하는데..그러고 나서 한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제압등등으로 타이밍 잘 찾아서 무적이 되기전에 잡는 방법이 있으나..걍 쉴겸 무적풀리면 다시 배틀 하고 잡았읍니다..
이제 종반으로 달립니다..아고 힘들다..ㅡㅡ.:
상자께고 아까 물음표로 표시되던 자리에 가시면 아렙티피라는 엔피씨가 나와있을겁니다..(물음표 이름이 아렙피티였군요)
클릭하시고..다시 계단 올라가서 아르헨과 사랑의 대화?를 하시면 마지막 보스 선장을 만나러 갈수있읍니다..
이제 선장만나러 고고싱...배위 입구에서 중식칼들고 서있는 덩치좋은 아줌씨를 지나가면..몹들이 나타나며 커디 2마리가 순서대로 나오고 다음 코나가 나옵니다..선장의 애인들인가?..ㅡ.ㅡ: 다잡으면
이제 이 던전의 마지막보스(3번 나옵니다) 캡틴 트루거스트가 짠 하고 나옵니다..
1,2번째는 별거 없는데 마지막 3번쨰 나올떄는 디버프도 걸고 침묵도 시키고 ㅇ 마..내가 마..다리도 묶고..어...마...시간지나면
잡몹도 아오고 어 마...하며 막 뎀빕니다..좀 짜증나는 보스죠잉...아 힘들게 잡으셨읍니까?...
자 피흡룬 나오라고 빌고 박스를 깹니다.,,전 다음 생에에..ㅡ.ㅡ:마지막으로 아르헨과 작별인사를 나누고,,,던전을 빠져나오시면 됩니다.
쓰다보니 쓰잘데기 없이 길어졌네요.....읽기 불편하셨다면 음,,,,,그래도 우짤수 없죠..ㅜㅜ...글쓴이의 한계라...
조금이나마 던전도시는 초보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하고 올립니다....
장비지원:.......아이스상인이 바가지씌워팔던 세티차크람이 나침 보스가 준 레드오스미움(허연색)2자루로 바꼇읍니다.
뭐 그다음은 아 맞다 영자상이 이벤트라고 준 내 생일도 아닌데,,,생일링과...율의 반지...오 막강파워~~~
그다음은 네 저번 템1때와 바뀐게 없읍니다..요..ㅡ.ㅡ:
출 연:...아르헨,..로돈..로돈..샤르소르...또 샤르소르...또또 샤르소르...캡틴...또 캡틴....또 캡틴./......그리고 또 아르헨...
그외 상자안주는 엑스트라들...
제 작:....귀차니즘과 제작비 때문에 각 보스를 돌려막기한 영자상과...그래도 좋다고 던전도는 니헤라 스튜디오...ㅡ.ㅡ:
ㅍ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