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일반

[육성공략]이터널렙업시 블레,포실 어그로(0)

쏘쿨샷 2015.06.12 12:15 171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프로섭 196렙 블레입니다.

이터널 9웹 렙업 사냥시 블레와 포실의  효율적인  어그로 방법에 대해 얘기하고자 합니다.

 

참고로 장비 좋으신  분들은 해당사항 없으니 뒤로가기 눌러 주시고요 ^^  어디까지나 일반 서민들의 장비 기준으로 말씀드립니다.

 

3인3~4단, 4인 4~5단등~~~~ 포실의 몸빵에만 의존하기에는  2보(타일,레스)에서 포실의 부담이 너무커지게 마련입니다.

보통보면 타일에서 짧은어그 + 세실 로 버티다가, 레스에서 긴어그 + 아트  조합으로 포실에게만 의존하게 되는데요.

세실이 너무 일찍 깨진다든가,연타가 들어온다든가, 아처의 힐을 기대 할수 없다든가, (회뽕약도 4단이상부터는  자주 뚫리죠)

여러 이유로 포실이  눕는 경우가 발생할 경우~~~~~포실이  못 버티면  말 그내로 헬팟이 되버립니다,

 

이럴경우,  어디까지나 블레의 입장에서 얘기하겠습니다.

 

타일나오면  블레가 먼저 선빵을 치며(손톱) 아트오브피어+인텐 으로 잽싸게 어그로를 가져옵니다.

이때 포실은 베인을 켜서 화력을 극대화하고요. 블레가 어그로를 가져오며 몸빵하니 포실이 베인을 유지할수있죠.

댐지들어오는거  보다가  인튜로 버텨줍니다.(12~14초(이펙터)) 블레 인튜가 꺼지면 포실이 바로 세실을 쏩니다.

블레가 어그로 유지한채로 세실로 더 버팁니다. 이때쯤되면 보통 타일은 수월하게 넘어가게 됩니다.

 

레스나오면 블레는 피어+페이탈을 시전, 포실은 베인을 끄고 아직 남아있는 세실로 버티면서 어그로를 쏩니다.

세실이 깨지면 아트를 써서 버텨줍니다. 화력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원배+연장으로 2보 넘길  조합이라면 레스는 마무리 됩니다.

 

이 방식으로 하면 포실을 눕히지 않고 보호하면서 2보를 수월하게 넘길수 있습니다.

 

더불어 7웹까지 얘기하자면~~

레스잡고 배3해제가 늦는 다른캐릭과 달리~손톱에서 배3으로 넘어가는 블레는  7웹에서 다른캐릭보다 배3 시전이 빠릅니다.

그러다보니 공중에뜬 보스새를  선빵치게 되고, 선빵 어그로로 인해 원킬당하고 더불어 타캐릭 연쇄 전멸하는 경우가 많을겁니다. 

이때 미리 인튜 시전해서 블레가 공중보스새 선빵치며 어그로 잡아오면  파티원 전멸을 면할수 있습니다,

 

이상 허접 블레의 이터널 어그로 방식이었습니다.

 

 

 

 

 

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